확실히 입금도 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일 해결했네요. 앞으로도 필요하면 여기서 진행할게요.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구글 ê²°ì œ 현금화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유료 콘텐츠이용료(어플, 인앱 – 게임 머니, 아이템 등)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또는 잔액 환전 방법이 아닙니다.

정보이용요 저번에 이용하고 또 들렸습니다 ㅋㅋ 친절하고 입금도 빠르게 해주셔서 맘에 들어요 여기. 사기걱정 하시는분들 걱정 안해도 됨ㅋㅋㅋ 감사합니다.

정보이용료 이용했습니당~~ 피망포커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가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 설치 공간없었는데 다행이네용 ㅎㅎ 또 급전 필요할때 이용하러오겠습니당 ^-^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를 아세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곳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를 결제하시잖아요?

하지만, 정보이용료 결제 한도는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이기 때문에 추가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누구를 탓 할 수도 없는 경우들이 대부분 이여서 수수료나 시세가 너무 현저하게 적거나 높은 곳들은 사용하시는 것을 추전하지 않는 바입니다.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용하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확실히 입금도 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일 해결했네요. 앞으로도 필요하면 여기서 진행할게요.”

Leave a Reply

Gravatar